오늘은 박스를 생성하고 이동, 크기변경, 기울기변경, Texture 입히기를 해보겠습니다.






계층 리스트의 Creat -> 3D Object -> Cube 를 하시면





씬에 큐브가 생기고 계층리스트에 큐브 오브젝트가 추가됩니다.






단축키로 간편하게 이동, 기울기변경, 크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이동은 W, 기울기 E, 크기변경 R 입니다.


가운데축을 변경시키시면 오브젝트 전체가 변경되고 원하시는 축만을 변경하시고자 할때는


해당 축을 클릭해서 변경시켜주시면 됩니다.




크기를 맞추기 힘드실때는 정보창에 Position(위치), Rotation(기울기), Scale(크기)을 값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
오브젝트에 Texture 를 입혀보겠습니다.



구글에서 원하시는 Texture를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신 후 프로젝트 폴더 > Assets 폴더에 넣어주시면 됩니다.





그러면 바로 리소스 공간에 적용됩니다.


원하시는 Texture를 입히고 싶으신 오브젝트에 드래그 하시면 그대로 적용됩니다.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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